Total
Today
Yesterday
다같이

카테고리

잘 익은 김장김치 (105)
일상 (2)
사진 (2)
육아 (4)
생활 (13)
건강 (11)
정보 (42)
음식 (13)
지식 (4)
여행 (1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달력

« » 2025.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저 잘 익은 김장김치도 술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편인데요. 사람들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가 교감을 가지도록 돕는다는 것은 술의 최대 장점입니다.

 

하지만 나이를 한살 한살 먹어감에 따라 숙취가 점점 심해지면서 중요한 약속이 있기 전날은 술을 멀리 하게 되는데요. 이런 술의 단점때문에 국가별, 개인별, 문화별로 숙취해소방법이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숙취해소방법으로 숙취해소음료를 마시는데요. 최근에 알아서 애용을 하고 있는 지압도 효과가 좋았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숙취해소방법으로 가장 좋은 것은 소화가 잘 되는 아침밥을 먹고 소화를 시키면서 화장실에서 술떵(? ^^)을 보면 가장 빠른데요. 젊을때는 별도의 숙취해소가 필요없었는데, 세월의 무상함을 느끼게 됩니다. ^^

 

 

 

 

또한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방법중에는 숙취해소음료의 이용입니다. 헛개나무, 칡즙, 각종 몸에 좋다는 액, 우유, 탄산음료 등 숙취해소를 위한 상품군이 따로 존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개인적으로는 당분이 많은 유제품 종류가 가장 속의 안정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속은 조금 편안해지지만 장 기능이 약하신 분은 설사를 많이 하게 되는데요. 술을 깨는데 돕는다는 것은 심리적인 것이지 실질적으로 효과는 크지 않아 보입니다.

 

 

 

 

최근에 숙취해소방법으로 지압을 받아 봤는데요. 다음날 오전에 다행히 시간이 되어 발과 간단한 전신 지압을 받았는데 정말 효과가 괜찮았습니다. 물론 속은 조금 미식거리지만요. 핼액순환을 돕는 지압은 땀을 내서 술을 깨는 효과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숙취해소방법으로 지압과 숙취해소음료를 끄적여 봤는데요. 많은 분들이 숙취 때문에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합니다. 적당한 음주가 가장 중요하지만, 술이 깨지 않는다면 자신만의 노하우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다같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