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세탁소 월드크리닝 가격
홈플러스 세탁소는 클린토피아 라는 체인점만 존재 하는 줄 알았는데요. 저희 동네 홈플러스 세탁소는 월드크리닝 이라는 곳이더군요. 처음 보는 브랜드입니다. 처음 세탁 체인점이 시작되었을때 대기업에 다니는 전도유망한 친구가 세탁체인점을 한다고 사표 낸다고 하다가, 와이프와 싸우는 웃긴(^^) 장면도 보았는데요.
모든 프랜차이즈가 똑같겠지만, 처음에는 세탁체인점도 장사가 잘 되었는데 요즈음은 많이 생겨서 경쟁하기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 월드크리닝 회사 연혁을 잠깐 살펴 보시죠?
[자료 출처 : 월드크리닝 회사 홈페이지 참고]
자세히 살펴보니 경상남도 마산에서 시작해서 경남, 부산 등지에서 커온 향토기업이네요.
수전증이 있는지 찍는 사진마다 이렇네요.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바꿔야 겠어요. 가격은 프랜차이즈라서 비교적 저렴합니다.
저는 저렴하여도 고가의 옷은 절대 프랜차이즈에 맡기지 않는데요. 예전에 몇번을 세탁불량때문에 정말 엄청나게 마음 고생을 했답니다. 세탁분쟁은 승소하여도 가치의 절반도 보상이 안되드라구요. 동네 세탁소에서 수작업 하는게 훨씬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런데 진짜 고가의 부유한 집의 명품 옷들은 어디서 세탁하나요? 갑자기 궁금하네요. ^^...
운동화도 비교적 저렴한데요, 어느 곳이든 운동화 깨끗하게 되는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옷보다 운동화 구조가 복잡해서 그렇다고 합니다.
참~~~ 홈플러스 세탁소 월드크리닝은 수요일 물건을 맡기면 10% 할인을 해주드라구요. 한시적인 행사이던데, 언제까지 인지 기억이 가물가물~~~
확인하시고 저렴한 옷 위주만 맡기세요. 그럼 홈플러스 세탁소 월드크리닝 가격 살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