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동래 안락동 돼지고기 맛집

다같이 2014. 8. 15. 12:36

 

오늘은 부산 동래 안락동의 새로 오픈한 돼지고기 집 이야이입니다.

제주와 홍돼지라는 브랜드 식당인데요. 홍돼지라...사장님이 "홍" 씨 인가요??? ^^

 

제주와 홍돼지는 최근 부산에서 쉽게 볼수 있는 체인점인데요. 저는 한번도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부곡동과 반여동을 운전해서 지나가며 본 기억이 있습니다.

 

동래 안락동 지인 집 앞에서 간단하게 식사와 반주를 하기 위해 만났는데, 오픈을 했드라구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아직 정식오픈은 아닌 테스트 오픈 2일째라고 하네요.

 

어쨌든 고기를 판다고 하니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제주도 돼지고기를 파는 곳이네요. 제주 생오겹살 3인분과 소주 한병을 주문하였습니다.

 

 

오...요건 좋은데요? 양파, 파, 콩나물을 소스와 함께 비벼 먹도록 한 접시 가득 먼저 줍니다.

 

 

리필 안해도 되니 귀찮지도 않고 눈치 보이지도 않고  좋습니다. 소스통도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더군요.

 

 

요즈음 돼지고기 먹으러 가면 상추 3장, 깻잎 3장 주는 음식점이 많아서 , 리필을 하려면 눈치 아닌 눈치 봐야하는 곳이 많은데요. 여기는 인심이 넉넉한 것 같습니다.

 

 

오~~~ 고기 두께 좋습니다. 생고기 상태로 봐도 고기는 맛이 있어 보이네요.

 

 

처음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새 숯을 사용해서 강력한 불을 자랑(?) 하네요. 제가 숯 사업을 준비한 적이 있어서 숯도 자세히 보게 되었는데 나름 고가인 참숯을 쓰더라구요. 안심하고 고기를 올렸는데요. 금새 구워지기 시작합니다.

 

 

백김치, 무김치, 야채겉절이, 제주도식 젓갈까지 같이 줍니다. 젓갈에 찍어 먹으면 맛있기는 한데... 조금 짜다는 단점이...

 

 

어느새 구워지 제주산 돼지고기와 술잔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제주와 홍돼지 돼지고기 식감은 매우 부드러워서 마치 쇠고기 안심을 먹는 듯한 느낌이었는데요. 고기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앞으로 당분간 요 브랜드를 자주 이용하게 될것 같네요.

이상 동래 안락동 돼지고기 맛집 제주와 홍돼지 이야기 였습니다.

 

 

 

 

동원로얄듀크 아파트 맡은 편이고 700비어 옆으로 온천천쪽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