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칼레도니아 위치와 신혼여행,자유여행 즐기자
남태평양의 연중 따뜻한 기후와 최근 천국의 섬으로 한국 신혼부부에게 각광받는 섬이 바로 뉴칼레도니아 인데요. 뉴칼레도니아 위치는 프랑스령으로 남태평양에 있습니다.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에서 근처 바투아투를 가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시차는 한국보다 2시간 정도가 빠르고 비행시간만 9시간 30분정도가 소요됩니다. 간단한 영어로 관광에도 무리가 없고 프랑스령임으로 프랑스어가 편한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한국어로 된 관광 가이드나 안내가 많으니 큰 불편이 없는 곳이도 합니다.
최근 많은 신혼부부들이 8박, 9박의 일정으로 떠나든데요. 너무 부럽드라구요. 정말 환상의 섬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맹그로브 나무로 이루어진 하트모양은 신혼부부객에게 인사하는 거라고도 하는데요.
꼭 알아야 할것은 뉴칼레도니아는 팁은 절대 사절입니다. 뉴칼레도니아인은 선물을 받은 사람은 상대에게 꼭 선물을 다시 해야 풍습이 있으므로 팁문화는 없습니다.
[뉴칼레도니아 신혼여행, 자유여행 꼭 가봐야 할 곳]
1. 누메아 앙스바타에서 해양 스포츠.
: 윈드서핑, 스노쿨링 등 다양한 젊은이만의 해양스포츠를 할수 있습니다.
2. 천연 풀장 일데뺑 오로베이.
: 원시를 느낄수 있는 천연수영장으로 수심이 1~2미터로 얕고 산호, 열대어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아이들도 조끼를 입고 즐기기에 좋습니다.
3. 일데뺑 카누메라 해변.
: 꽃보다 남자에서 나왔던 해변으로 고운 흰 모래와 푸른 바다, 소나무가 있는 해변은 꼭 가봐야야 할 곳입니다.
한국과는 비행편이나 비행 + 경유시간이 너무 긴것이 흠이지만, 한번은 가 볼만한 곳입니다. 호주 시드니에서 갈아타든가 일본에서 경유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경유 + 체류 + 비행시간 까지 감안하시어 여행 결정 하셔야 합니다.